블랙핑크 로제가 브루노 마스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한 것으로 파악됐다. 24일 한 해외 네티즌은 X를 통해 "로제와 레이디 가가가 브루노마스의 신곡 'Fat, Juicy & Wet'에 출연한다"며 유출된 것으로 추정되는 뮤직비디오 한 장면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로제는 브루노 마스, 레이디 가가, 섹시 레드와 블랙 수트로 의상을 맞춰 입고 춤을 췄다. 로제는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모델 포츠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브루노 마스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가 이날 밤 9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현지 팬들은 브루노 마스를 구심점으로 레이디 가가와 로제의 만남을 반기며 또 다른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대감도 전하고 있다.
한편 로제는 브루노 마스와 함께 'APT.(아파트)'를 선보인 후 전세계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아파트'는 성탄절을 맞이해 캐롤 송이 장악한 글로벌 음원 차트에서 굳건히 살아남았고, 새해가 밝은 뒤 '역주행'에도 성공했다.
이번주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에서 '아파트'는 지난주에 이어 5위를 차지하며 13주 연속 진입했다. K팝 여성 아티스트 최고 기록이자 최초의 '톱 5'를 기록한 '아파트'는 3주째 같은 순위를 유지했다.
로제의 정규 1집 'rosie' 역시 발매와 동시에 반향을 일으켰다.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3위로 진입함으로써 K팝 여성 아티스트 최고 기록을 또 한번 갈아치웠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