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치피오(H.PIO)의 덴프스(Denps)가 차별화된 배합 기술과 독점 개발 원료를 적용한 ‘휘게 비움라인 효소’를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단독 라이브 방송으로 첫 선을 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휘게 비움라인 효소’는 기존 ‘휘게엔자임 액티브’의 업그레이드된 리뉴얼 버전으로, 덴프스가 10년 이상 축적해온 효소 연구 기술의 정점인 고활성 저분자 효소 배합 시스템을 담은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효소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수치를 200% 이상 강화해 100만 역가수치를 보장한다.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을 반영해서 탄수화물 분해효소인 α-아밀라아제 함량을 강화해 기존의 50만 역가/1포(3g)에서 리뉴얼된 100만 역가/1포(2g)의 소량 섭취만으로도 체내 효소 활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50여 가지 이상의 곡물과 채소, 생균 등을 함유한 덴프스 독점 개발 원료 ‘휘게 저분자 발효 효소 밀리언’을 적용해 다양한 연령층이 열량 걱정 없이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스노우 멜팅 공법을 적용한 부드러운 입자감과 고소한 곡물 맛이 특징이다.
오늘(12일) 오후 8시 45분부터 진행될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는 ‘휘게 비움라인 효소’의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무료 체험 사은품 등 단독 특별 혜택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휘게 비움라인 효소는 덴프스(Denps)의 연구 기술력과 독점 원료가 집약된 프리미엄 효소 제품으로 기존 효소 제품과 차별화된, 향상된 효과를 제공한다”며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습관과 소화 부담을 고려해 개발된 만큼 소비자들의 일상 속 건강한 습관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