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비스타의 프리미어 스칼프 케어 브랜드 ‘솔랩(Solep)’이 지난 14일부터 27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비클린 매장에서 열리는 ‘BeCLEAN‘ 행사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솔랩의 두피/탈모 제품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연출하며, 대표 제품인 두피앰플팩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과 체험 이벤트를 제공한다.
솔랩은 행사 기간 동안 최대 50%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며,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료 두피 진단권이 제공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샴푸 30ml, 두피 앰플팩 5ml, 앰플 트리트먼트 12ml로 구성된 ‘솔랩 프리뷰 키트 3-Step’을 증정하고, 비클린 단독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팝업 현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부스에서 AI 두피 셀프 진단을 하고, 두피 전문가의 1:1 정밀 진단을 받을 수 있으며 솔랩의 두피/탈모 케어 제품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팝업 매장 방문 후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100% 당첨 가능한 럭키드로우 응모권을 제공하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솔랩 관계자는 ”현대백화점-비클린과 함께하는 팝업 행사에 많은 고객들이 직접 현장을 찾아 주셔서 매우 뜻깊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솔랩의 두피/탈모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솔랩은 국내 최대 규모 웰킨 두피탈모 센터가 만든 두피 홈 케어 전문 브랜드로 2005년부터 탈모 전문가가 40만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인 샴푸, 앰플팩, 토닉, 트리트먼트 등 4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뷰티(두피/탈모 전문 제품)부문을 수상한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