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21.06
0.51%)
코스닥
919.67
(4.47
0.4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카리나·변우석,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포착…'완벽한 비주얼'

입력 2025-03-02 12:37   수정 2025-03-02 12:38



배우 변우석,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 등이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포착됐다.

지난 2월 27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폰다지오네 프라다 데포지토에서 개최된 프라다의 2025 가을/겨울 여성복 패션쇼에 에스파 카리나와 배우 변우석 등이 참석했다. 이날 카리나는 컬러풀한 패턴이 특징인 미디 기장의 원피스를 착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였으며, 변우석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터틀넥과 그레이 컬러의 팬츠, 날렵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컬랩스 스니커즈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뽐냈다.

이들 뿐 아니라 미야오 가원도 행사에 참석했다. 가원은 플라워 모티프의 오간자 탑과 그레이 컬러의 재킷과 레깅스를 마치 셋업처럼 연출했으며, 깔끔하고 현대적인 실루엣의 프라다 스윙 백을 매치해 유니크한 매력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미우치아 프라다와 라프 시몬스의 손길로 탄생한 프라다의 2025 가을/겨울 여성복 컬렉션은 전형적인 여성성과 아름다움의 개념, 그리고 이러한 개념들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방식에 대해 고찰하여 오늘날 여성성은 어떤 의미를 가지며 어떻게 정의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이번 컬렉션은 전이(Displacement), 재구성(Rescaling), 재형성(Rematerialization), 재맥락화(Recontextualizing), 비맥락화(Decontextualizing)의 과정을 통해 여성성을 상징하는 드레스의 형태와 착용 방식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옷의 태도와 신체와의 관계를 새롭게 형성하고, 덜어냄의 과정을 통해 구조를 더욱 강조했다. 일반적이지 않은 소재를 사용하고 봉제선은 의도적으로 드러낸 것.

주얼리와 핸드백, 리본, 장식 등 우아한 액세서리는 이러한 투박함과의 극명한 대비를 이루었다. 이를 통해 드러나는 차이와 괴리는 여성성의 복합적이면서 다양한 특성을 반영하며, 여성성에 대한 기존의 정의에 질문을 던진다.

쇼 공간은 감각적인 카펫과 철근 골조의 대비가 돋보였으며, 시각적 이분법을 드러냄으로써 컬렉션에 내재한 복합적인 의미를 반영했다.

한편, 프라다의 2025 가을/겨울 여성복 컬렉션 패션쇼 영상은 프라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