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에서 큰 주목을 받은 한국 패션 브랜드인 '더바넷이' 팝업스토어를 국내 유통사 최초로 롯데월드몰에서 선보인다.
10일 롯데백화점은 더바넷이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오는 2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이 브랜드는 2021년 출범한 캐주얼 패션 브랜드다. 클래식하면서 로맨틱한 디자인을 추구해 최근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더바넷의 올해 S/S 신상품을 가장 먼저 단독으로 공개한다. 가방과 모자 및 액세서리를 포함한 총 200여가지의 전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대표 상품으로는 ‘워크 자켓’, ‘집업 니트’, ‘볼캡’ 등이 있다.

구매 고객에겐 팝업스토어 방문을 기념할 수 있도록 포토 부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생화를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숄더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
롯데월드몰은 K-패션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며 외국인 고객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작년 롯데월드몰의 외국인 고객 매출은 약 45% 증가했다. ‘아더에러’, ’마르디 메크르디’, ’이미스’ 등 K-패션 브랜드를 꾸준히 선보이며 쇼핑 명소로 자리잡은 결과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윤창욱 롯데백화점 영컬쳐팀 치프바이어는 “‘더바넷’은 현 시점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가장 뜨거운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며 “롯데백화점에서 다채로운 K-패션 브랜드를 지속 선보이고 있는 만큼 향후에도 차별화된 콘텐츠로 트렌드를 선도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태웅 기자 btu104@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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