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이 오는 4월 ‘빌딩CEO 4기’ 정규과정을 오픈한다.오픈되는 과정은 꼬마빌딩 실전투자 마스터 과정으로 금번 4기 과정은 ‘침체된 부동산시장에서 꼬마빌딩을 최저가로 매입하는 전략’을 핵심 주제로 다룬다. 오는 4월 3일부터 6월 19일까지 3개월 간, 매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실시하며 강의 36시간, 답사 2회 등 총 14회 44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강사진으로는 주임교수인 빌디이경영플래너 정호진 박사와 美 IAU 심형석 교수, 에스디파트너스 신명섭 대표, 신구대학교 김윤석 겸임교수, 아토택스컨설팅 김대영 세무사, 퍼스트디앤씨 성진용 건축사, 토호건축사사무소 권태원 대표 등 부동산 전문가 7명으로 구성된다.
정호진 주임교수는 과정에 대해 “지금은 부동산시장의 침체국면으로 최소 자본으로 건물주가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제도권 내의 방법으로 단계별 고수들만의 노하우를 전략적으로 활용, 알짜 꼬마빌딩을 선별하는 전략이 가능한 시기이며 바로 그 전략을 강의에 담았다”고 과정의 차별성을 말했다.
교육대상은 주택투자에서 건물주로 갈아타기를 원하거나 꼬마빌딩을 최저가에 매입할 수 있는 기회를 잡고자 하는 분, 대출이자/공실 등으로 꼬마빌딩 투자에 불안하신 분, ‘기초, 응용, 실전’ 까지 종합적인 꼬마빌딩의 노하우를 마스터하고 싶으신 분 등이다.
특히 과정만의 혜택으로 주임교수가 수강생 전원을 대상으로 ‘1:1 멘토링’을 실시, 꼬마빌딩 투자관련 고민해결과 제대로 된 투자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빌딩CEO’ 정규 강의에 앞서 특강만으로도 인싸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한 1일 특강 '꼬마빌딩 반값매입 전략'도 준비했다. 오는 20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열리며 강의는 ‘빌딩CEO’ 정규과정의 주임교수인 정호진 박사가 맡는다.
정규과정은 얼리버드(3/14일까지 신청에 한함) 20% 및 2인 이상 동반신청 또는 기 수강자 추천 10% 할인 등 중복할인이 가능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적용 중이다. 선착순 마감되며 자세한 과정별 커리큘럼과 할인 혜택 등은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ac.hankyu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