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랙스에프앤비의 유니프(Unif)가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과채주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유니프 주스는 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과채주스로, 수십 년 동안 현지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특히 2022년에는 ‘태국인이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1위에 오르며, 품질과 브랜드 가치를 모두 인정받았다.
지난해 2월부터 한국 시장에도 본격 진출하며, 건강과 웰빙을 중시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국내에는 에이트랙스에프앤비를 통해 정식 수입·유통되고 있다.
유니프 주스는 무설탕, 무보존료, 무색소로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일반 과채주스에 비해 저칼로리·저당류라는 강점을 지녀 건강을 우선하는 소비자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지로 자리잡고 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30~40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최근 배우 한가인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면서, 올해도 기대되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유니프 주스는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권혁건 에이트랙스에프앤비 대표는 “이번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은 건강한 음료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를 계기로 유니프 주스는 국내 프리미엄 주스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최고의 품질과 맛을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임다연 기자 all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