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올해 들어 알테오젠 주가가 반등하고 있다. 14일 오후 14시 기준 알테오젠은 전일대비 2.5% 오른 38만4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당일 IR협의회는 알테오젠에 대해 파트너링 품목의 신규 임상 진입과 플랫폼 기술이전 등의 이벤트 시 추가 마일스톤 유입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단백질 공학 기술인 Hybrozyme(이하 하이브로자임) 등 여러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는 알테오젠은 2019년도 글로벌 10대 제약사와 약 2조원 규모의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한 이후 현재까지 관련 누적 계약규모가 9조 3000억원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글로벌 매출 1위 의약품 '키트루다'의 개발사인 머크 등에 알테오젠 기술이 선택되었고 키트루다SC의 미국 허가가 예상됨에 따라 올해부터 마이스톤 유입이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알테오젠에 대해 3월 27일 매수의견을 제시하며 긍정적으로 바라보았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등록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매매의견이 변동되면 오전 8시 30분에 앱을 통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