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21.06
0.51%)
코스닥
919.67
(4.47
0.4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 다이소 런칭

입력 2025-04-16 11:24   수정 2025-04-16 11:25


바이오모아메디칼의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 제품이 다이소와 협업해 ‘글로우 라인’으로 확장하여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명품 여배우 김청을 모델로 한 바이오모아메디칼의 ‘프롬더스킨’은 ‘액티브 시니어’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하여 유명세를 탔다.

국내 홈쇼핑에서 액티브 40~60대에 돌풍을 일으키며 국내 홈쇼핑에서만 론칭 2년 만에 누적 3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였고, 그 중 대표 제품인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팩’은 무려 150만 개를 판매하였다.

이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많은 사랑을 받은 6가지 제품을 엄선한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을 다이소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으며 4월부터 다이소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다이소에 입점되는 제품들은 베스트 제품인 일명 광채팩, 조명팩, 화잘먹팩으로 소문난 ‘글로우 필오프팩’ 외 SNS 및 셀럽들의 핫 템인 ‘아웃도어 선 젤 패치’, ‘글로우 선크림’, ‘글로우 미라클 선 밤’, ‘글로우 앰플 미스트’, ‘글로우 딥 클렌징폼’ 총 6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프롬더스킨’은 고순도 98.2% 글루타치온과 캐나다산 300Da 초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하여 즉각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으로 40~60세대 및 안티에이징에 고민하는 엄마는 물론 모녀가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관심이 집중되어 지속적인 재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동한 바이오모아메디칼 대표는 “프롬더스킨은 사용해 본 고객들의 입소문과 많은 간증들로 론칭 2년 만에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었다”며 “이번 다이소에 입점되는 ‘글로우 라인’은 연령에 상관없이 즉각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다이소 매장을 통해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소비자들께 다가설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모아메디칼의 ‘프롬더스킨’은 이번 다이소 런칭에 힘입어 최근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K-뷰티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등 수출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