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온가족 샤브 먹고 여행 떠나자’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7주간 전국 샤브올데이 매장에서 진행되며, 외식과 여행을 동시에 선물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샤브올데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럽, 하와이, 일본, 제주 등 인기 여행지를 경품으로 내세웠다.
총 219명에게 제공되는 경품의 규모는 약 6700만 원에 이르며, 1등 유럽 가족 여행권(2000만 원 상당)을 비롯해 하와이(500만 원, 3명), 일본(200만 원, 5명), 제주(100만 원, 10명) 등의 여행 경품과 샤브올데이 외식 이용권(6만 원 상당, 200명)도 포함된다. 특히 1등부터 4등까지의 여행 경품은 현금으로 수령 가능해 수상자들의 여행 일정에 자율성을 더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샤브올데이 매장에서 식사 후 영수증에 기재된 QR코드를 통해 카카오톡 채널에서 응모하면 되며, 하루에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13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샤브올데이는 60여 가지의 메뉴와 샤브샤브, 프리미엄 디저트, 리버스탭 시스템의 생맥주, 다양한 음료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뷔페다. 쯔양, 히밥, 문복희, 나름, 워크맨, 맛있는 녀석들 등 인플루언서 및 콘텐츠 채널과의 협업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검색량이 증가하며 2025년 2월 기준 월간 검색량 약 100만 건을 기록하기도 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감동을 전달하고자 대규모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외식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채로운 마케팅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