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8.70
0.21%)
코스닥
915.20
(4.36
0.4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BMW코리아, 전기차 고객 위한 ‘BMW BEV 커뮤니티’ 서비스 개시

입력 2025-04-23 09:35   수정 2025-04-23 09:37


BMW코리아는 BMW 전기차(BEV) 소유 고객을 위한 전용 소통 채널인 ‘BMW BEV 커뮤니티’를My BMW 앱 내에 새롭게 개설하고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다.

BMW BEV 커뮤니티는 BMW 전기차 소유 고객들이 상호 간에 자유롭게 소통하고 정보를 교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BMW 코리아가 새로 마련한 디지털 공간이다.

My BMW 앱 내의 지구본 모양 ‘익스플로어’ 탭을 통해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와 유사한 사진 중심의 게시글 구조와 댓글, 좋아요 기능등을 지원한다. 고객들은 차량 관련 정보는 물론 전기차 운행 경험과 충전 정보 등 전기차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다.

BMW코리아는 BMW BEV 커뮤니티를 또 하나의 새로운 공식 채널로 활용해 전기차와 관련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선보이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긴밀하게 이어갈 계획이다.

주양예 BMW코리아 마케팅 총괄 본부장은 “My BMW 앱은 차량 상태 확인과 원격 제어, 전기차 충전 정보, 디지털 키, 서비스센터 예약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왔으며 전기차 커뮤니티 기능까지 추가되어 진정한 모바일 통합 플랫폼으로 거듭나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편의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BMW코리아는 더 많은 고객이 전기차를 보다 편리하고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2024년 12월까지 전국에 총 2400기의 충전기를 설치해 충전 수요 해소에 기여했으며 올해는 친환경 ‘ESG 차징 스테이션(ESG Charging Station)’ 개소를 포함해 약 600기의 충전기를 추가로 설치할 예정이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