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21.06
0.51%)
코스닥
919.67
(4.47
0.4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분양가 상한제 단지 ‘고강역 신원아침도시 퍼스티지’ 견본주택 개관…분양 시작

입력 2025-04-25 09:36   수정 2025-04-25 09:37


지난 18일 ‘고강역 신원아침도시 퍼스티지’가 부천 고강동에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다. 더블역세권 입지와 합리적인 분양가, 향후 대장홍대선(예정) 개통에 따른 교통 여건 개선 등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먼저, 고강역(가칭, 대장~홍대선 예정), 원종역(서해선)과 더블역세권 아파트로, 서해선을 비롯해 2, 5, 9호선으로 환승이 편리하다. DMC, 마곡과 홍대, 여의도, 을지로 등 직장 밀집 지역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 GTX-B(예정), 신월IC, 다양한 버스노선 등 교통망이 풍부해 편리한 교통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 단지는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일원에 위치해 있어 예전 노후 아파트 및 빌라 등이 밀집된 지역으로의 이미지가 높았으나 최근 다수의 재건축, 재개발로 인해 新주거지로의 탈바꿈이 진행되고 있는 지역으로 향후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지역이다.

‘고강역신원아침도시 퍼스티지’는 합리적인 분양가에 더해 1차 계약금 500만 원,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실수요자의 부담을 낮췄다. 입주 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해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 수요의 관심도 예상된다.

이 단지는 교통과 교육, 생활 인프라, 개발 호재 등 각종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호평 이 기대된다.

명품 학세권 아파트로,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도 갖췄다. 부천수주초·중·고교, 원종고교 등을 도보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원스톱 인프라와 녹지공간을 곁에서 누릴 수 있는 완벽한 센트럴 라이프도 눈여겨볼 점으로, 고강제일시장과 수주도서관, 여월 홈플러스, 수주근린공원, 서서울호수공원, 고강선사유적공원 등이 지근거리다.

사통팔달 더블 생활권도 편리한 생활을 기대하게 한다. 강서구, 양천구, 구로구 등과 맞닿아 생활권 공유가 가능하며, 신월IC 이용 시 마곡, DMC, 여의도, 가산까지 서울로 빠르게 연결된다.

‘고강역 신원아침도시 퍼스티지’ 가까이 예정된 개발호재 역시 매력을 더한다. 대장지구(2029년 예정), 부천 영상문화 산업단지(2027년 예정), 오정군부대 이전지 개발(2028년 예정), 제1경인고속도로(지하화 계획) 등 미래 비전을 기대하게 하는 굵직한 호재가 다양하게 예정돼 직간접적인 수혜가 기대된다.

관계자는 “지역 내 브랜드 새 아파트로, 각종 프리미엄을 두루 누릴 수 있는 완벽한 입지를 갖춰 벌써부터 주목하는 사람이 많다”며 “판상형 구조와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 감각적이고 트렌디 한 인테리어 등 단지 자체의 상품성도 우수해 입주 시 높은 주거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건우아파트가로주택정비사업조합이 시행하고 신원종합개발㈜이 시공하며, 청약일정은 4월 28일(월) 특별공급, 4월29일(화) 1순위 그리고 4월30일(수)에 2순위 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다음달인 5월9일(금) 발표 예정이며, 정당계약은 5월20일(화)부터 22일(목)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