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벨이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IT(인공지능 가스차단기)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디벨은 주방안전용품 전문 브랜드로,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해 숨겨진 배관이나 연결 부분의 가스 누출 감지 시 자동으로 가스를 차단해 가스 누출 및 화재 사고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기술 개발로 2023년 초소형 신상품 ‘뉴디벨’과 원격제어가 가능한 ‘Wi-Fi 스마트 음성형’을 선보이며, 주방 구조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폭과 만족도를 높였다. 아울러 디벨에서 개발한 제품들은 주방의 가스 누출·화재·폭발 사고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재난안전제품으로 행정안전부 장관 인증을 받기도 했다.
특히 디벨은 주방을 빌트인으로 리모델링 공사 후 도시가스사업법에 의해 점검구 때문에 싱크대 상판을 타공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특장점이며, 시공업체와 소비자의 니즈를 모두 반영하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주)세이프텍 김인규 대표이사는 “디벨은 전기를 사용하는 ‘헤스타’의 기능을 개선해 건전지로 작동되는 ‘첨단 인공지능 가스차단기’로 과열, 누출, 화재, 지진 등 모든 위험 요소를 통제한다”며 “신제품 뉴디벨과 IoT 스마트 음성형 등 제품 구색 또한 확장하는 등 앞으로도 주방 화재 예방과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주)세이프텍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