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 루메나가 휴대성과 성능을 모두 갖춘 무선 블렌더 ‘PB1’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올해 초 선보인 주방가전 라인업 THE KITCHEN의 두 번째 제품으로, 브랜드의 영역 확장에 속도를 더할 전망이다.루메나는 지난 2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THE KITCHEN 콘셉트를 처음 공개했다. 최근 선보인 음식물처리기 ‘FD20’은 단순한 기능을 넘어 디자인과 사용성을 갖춘 프리미엄 주방가전으로 초반 물량 3000대가 빠르게 소진된 바 있다.
이어서 공개되는 PB1은 무선의 자유로움과 고성능 블렌딩을 동시에 갖춘 휴대용 블렌더다. 전원선 없이 충전만으로 작동되며, 주방은 물론 야외, 사무실 등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크기에 620ml의 실용적인 용량, 그리고 6중 스테인리스 파워 블레이드와 루메나만의 기술력이 담긴 고성능 모터를 탑재해 냉동 과일이나 얼음도 빠르고 부드럽게 블렌딩할 수 있다.

한 번의 완충으로 약 18회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 지속력은 무선 블렌더의 실용성을 높였고, 블렌딩 후 컵 그대로 마실 수 있는 텀블러 일체형 디자인, 원터치 작동 방식, 본체와 컵의 분리 세척 구조 등 일상 속 사용 편의성을 고려했다. 여기에 루메나 특유의 감성적인 미니멀 디자인이 더해져 어느 공간에서든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루메나는 PB1 출시와 함께 자사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독 출시 기념 혜택을 진행한다. 온라인 공식 출시일인 지난 23일부터 6월 1일까지 10일 동안 특별 할인가와 사은품 증정이 함께 제공되며, 브랜드스토어에서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리뷰 이벤트도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아침의 건강한 한 잔부터, 캠핑장·야구장·피크닉 등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기는 스무디까지 루메나 PB1은 작지만 다채로운 일상을 채워주는 새로운 선택지로, ‘루메나가 만들면 필수품이 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그대로 담고 있다"며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일상의 기준을 바꿔온 루메나는 이번 제품 역시 생활 속 꼭 필요한 주방가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