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576.23
(25.17
0.55%)
코스닥
943.68
(3.71
0.3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디센트, 시즌형 캠페인 '탭 댓 드롭' 공식 오픈…첫 파트너는 '스케이트'

입력 2025-05-28 14:00  


하드웨어 지갑 브랜드 디센트(D'CENT) 운영사 아이오트러스트(IoTrust)가 시즌형 에어드롭 캠페인 '탭 댓 드롭(Tap That Drop)'의 첫 번째 시즌을 공식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탭 댓 드롭은 디센트를 포함한 총 12개의 웹3 프로젝트가 순차적으로 참여하는 시즌형 캠페인으로, 각 프로젝트는 고유한 퀘스트와 함께 토큰 에어드롭을 진행한다. 모든 캠페인은 디센트 지갑 앱 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퀘스트를 완료하면 해당 프로젝트가 제공하는 토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파트너로는 스케이트(Skate)가 참여한다. 스케이트는 다양한 체인을 단일한 실행 환경에서 연결하는 크로스-VM 인프라 레이어를 개발 중이며, 특히 스케이트 AMM은 여러 체인의 유동성을 통합하고, 가격 정렬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체인 간 단절된 유동성을 하나로 연결함으로써, 복잡한 온체인 거래를 보다 직관적이고 접근 가능한 형태로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구축됐다.

스케이트는 현재 토큰 생성 이벤트(TGE)를 앞두고 있는 프로젝트로, 디센트와의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하드웨어 지갑 사용자들과의 첫 접점을 만들게 됐다. 보안성과 실사용을 중시하는 디센트의 사용자층과, 크로스체인 유동성을 지향하는 스케이트의 서비스 방향이 맞물리며 자연스럽게 이번 협업이 이루어졌다. 참여자는 디센트 앱에서 Skate의 주요 기능을 체험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면 총 50만개의 Skate 토큰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스케이트 팀의 샌 자밀은 "탭 댓 드롭 캠페인을 통해 스케이트의 서비스를 더 많은 웹3 유저에게 소개하게 돼 매우 기대된다"라며 "디센트는 다양한 쳉니과 자산을 실제로 다루는 사용자들이 모인 지갑으로, 스케이트 AMM이 추구하는 유동성 혁신과도 방향이 잘 맞는 파트너다"라고 설명했다.

디센트 팀은 "현재 디센트는 12만명 이상의 하드웨어 지갑 사용자와 50만명 이상의 앱 사용자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갑을 '보관'만을 위한 도구가 아니라 보안성과 사용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웹3 활동과 기회를 연결하는 새로운 출발점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