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성학원은 강남대성 QUETTA(퀘타)가 2026학년도 대입 재도전을 준비하는 반수생을 위한 수학 집중 반수반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남대성 퀘타의 ‘2026 N수 반수시즌’은 단기간 수학을 완성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 특징인 수학 집중 프로그램이다. 개념 정리 기간 4주, 실전 훈련 기간 8주를 합쳐 총 12주 동안 수학 전 과정을 두 번 반복 학습하는 구조로, 9월 모의평가까지 개념부터 탄탄히 다지도록 설계됐다.
강남대성 퀘타의 반수반은 ‘엑시옴 랩(AXIOM Lab)’이 핵심을 압축해 직접 개발한 교재로 진행된다. ‘엑시옴 랩’은 강남대성 퀘타만의 특화된 집단으로, 대성학원에서 다년간 수업 경험을 쌓은 선생님과 스타강사코리아 출신 강사진으로 구성된 수학 전문 연구진이다. 이어 수학만을 위한 담임 선생님을 배정하고 1:1 진도 및 학습 상담을 실시하며 학생 개인별 맞춤 학습을 돕는다.
이 외에도 강남대성 퀘타에서는 모든 재원생을 대상으로 L&C센터를 운영하며 교과 학습 상담부터 수시, 정시 지원 상담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또 강대모의고사K 등 실전 감각까지 기를 수 있는 대성학원 만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강남대성 퀘타의 ‘2026 N수 반수시즌’ 관련 상세한 정보와 모집 신청은 홈페이지와 대성학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남대성 퀘타의 학습 및 기숙학원 생활 관리 시스템과 환경 등 전반에 대한 내용도 안내한다. 강남대성 퀘타의 ‘2026 N수 반수시즌’ 등록생은 오는 15일 입소 예정이다.
강남대성 퀘타 관계자는 “13년간 축적된 대성학원 기숙 시스템의 노하우를 담아 신설한 수학 집중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수학에 두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을 집중적으로 지원하고자 한다”며 “2026학년도 수능까지 남은 반년 동안 수학 과목에서 두 차례의 도약을 이뤄낼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