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28.05
(62.54
1.53%)
코스닥
919.09
(19.74
2.1%)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코골이, 뒤척임에 괴로운 부부 위한 '모듈형 침대' 나왔다

입력 2025-06-25 14:50   수정 2025-06-25 14:54



에이스침대는 날개형 파티션을 원하는 위치에 조립해 다양한 침실 구성이 가능한 2in1 모듈형 침대 ‘BMA-1169’를 25일 출시했다.

BMA-1169는 헤드보드의 원하는 위치에 파티션을 조립할 수 있는 구조로, 싱글 및 트윈 형태로 가족 구성원의 수면 패턴이나 취향에 따라 침실 공간을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티션을 가운데 설치하고 침대를 떨어뜨리면 각자의 공간을 존중하는 분리 수면이 가능하다. 파티션을 양끝에 두고 침대를 나란히 붙이면 아메리칸 킹사이즈보다 넓게 활용할 수 있다.

수면뿐 아니라 생활 방식까지 각자의 리듬에 맞춰 나눌 수 있다. 파티션에는 각각 조명과 수납 공간이 마련돼 있어, 같은 공간을 쓰더라도 서로의 영역이 자연스럽게 구분된다. 무드등은 탈부착과 각도 조절이 가능해 취침 전 독서나 웹서핑을 즐길 때 개인 조명으로 활용하기 좋고, 2단 선반은 핸드폰, 안경, 책 등 자주 쓰는 물건을 손이 닿는 위치에 보관하기에 적합하다.

감성적인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도 강점이다. 짙고 그윽한 색감의 트리플 월넛 컬러는 다양한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고, 표면에 은은하게 드러나는 내추럴한 나뭇결 무늬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프레임은 전면이나 측면에서 나사나 고정 부품이 드러나지 않도록 섬세하게 마감하여 외관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침대 하단은 N타입 투매트리스 구조로 설계됐다. N타입은 시각적으로 답답하지 않은 개방감을 주는 것은 물론, 바닥과의 간격이 140㎜로 여유로워 청소기 사용이나 물걸레질이 수월하다. 또한 투 매트리스 시스템은 파운데이션에 내장된 스프링으로 하중을 고르게 분산시키고 매트리스의 안정감을 향상시켜 호텔처럼 편안한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BMA-1169는 배우자나 자녀와 함께 침실을 사용하면서도 각자의 생활 동선이나 수면 공간을 분리하고자 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서로의 수면 습관이 아직 낯선 신혼부부나 주기적으로 침실 분위기와 구성을 바꾸고 싶은 고객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