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이달 13일까지 열리는 롯데백화점 웨딩페어에 참여,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씰리침대는 이번 웨딩페어 행사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전국 20개 씰리 매장에서 롯데 웨딩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롯데백화점 단독 상품인 ‘Hotel Superior’와 씰리침대 베스트셀러 제품인 ‘President II’를 4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한다. 매트리스 단독 혹은 세트 구매에 따라 추가 할인 프로모션도 같이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이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현대카드로 구매 시 최대 13% 금액만큼의 상품권을, 롯데백화점 현대카드로 결제 시 최대 15% 금액만큼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상품권 증정은 결제 금액별 구간(200만 원, 300만 원, 500만 원, 1000만원 이상)에 따라 차등 제공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 ‘The Wave’ 팝업 행사장에서는 오는 9월 국내 제작 출시 예정인 씰리의 하이엔드 모델 ‘크라운쥬얼’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됐다. 롯데 부산본점 10층 팝업 행사장에서도 웨딩페어 행사 기간에 맞춰 혼수 특별 할인전을 개최한다.
윤종효 씰리코리아 대표는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국내 제작 예정인 하이엔드 모델 ‘크라운쥬얼’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프리미엄 혼수를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씰리침대의 다양한 혜택에 롯데백화점의 카드 프로모션까지 중복 적용 가능한 만큼 많은 고객분들께 높은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씰리침대는 144년 전통의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다. 1950년부터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시작한 씰리침대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매트리스 본고장인 미국에서 매출 1위를 이어오고 있다. 또 글로벌 최고 권위의 친환경 인증을 갖고 있는 하이엔드 럭셔리 모델 2종을 제외한 사실상 판매 전 제품 92종에 대해 국내 공식 라돈안전인증 발급 기관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받았다. 주요 원부자재에 대한 안전 검사를 시작으로 출시되는 모든 완제품에 대해 RAD7 검사도 진행하고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