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와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은 창원대로를 미디어아트 명소로 만들기 위해 도내 콘텐츠 기업 네 곳을 오는 9월 25일까지 모집한다. 창원대로를 최첨단 미디어파사드와 미디어아트가 어우러진 실감콘텐츠 거리로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경남에 본사를 둔 콘텐츠 기업 또는 지역기업과 컨소시엄을 구성한 역외 기업이 대상이다.
경상남도와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은 창원대로를 미디어아트 명소로 만들기 위해 도내 콘텐츠 기업 네 곳을 오는 9월 25일까지 모집한다. 창원대로를 최첨단 미디어파사드와 미디어아트가 어우러진 실감콘텐츠 거리로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경남에 본사를 둔 콘텐츠 기업 또는 지역기업과 컨소시엄을 구성한 역외 기업이 대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