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23일 오후 3시30분 '인공지능(AI) 자동투자 & 중소형주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세미나는 유진투자증권 천안지점이 주관하며 최근 주목받고 있는 AI 기반 자산관리 서비스와 중소형주 투자 전략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세미나는 충남 천안에 위치한 클라운지 천안서북1호점에서 진행된다.
세미나에는 AI 로보어드바이저 전문기업 AI콴텍의 최용석 대표와 유진투자증권 리서치센터의 허준서 연구원이 연사로 참여한다. 'AI가 바라보는 시장 전망 & 중소형주 투자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AI 기술 기반의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와 함께 국내 증시 중소형주 투자 전략과 향후 시장 전망이 소개될 예정이다.
AI콴텍은 인공지능 기반 자산관리 엔진을 통해 투자자 성향에 최적화된 로보어드바이저 솔루션을 제공한다. 국내 다양한 금융사들과 협업을 통해 AI 자산관리 서비스를 확대했다.
세미나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참석을 희망할 경우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참가 신청 및 기타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천안지점으로 하면 된다.
조미곤 유진투자증권 조미곤 천안지점장은 "AI 혁신과 더불어 최근 주목받는 AI 로보어드바이저 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투자 성향과 목적에 최적화된 개인 맞춤형 투자 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국내 증시의 상승 국면에서 고객들이 중소형주 투자에 대한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