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콤토닉은 건강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해 만든 국산 쌀과 사과, 포도를 블렌딩한 4% 저도수 음료다. 회사 관계자는 “화이트와인의 풍미와 포도의 상큼함을 하이볼로 표현했다”며 “아이긴의 애플토닉 라인은 인위적이지 않은 향과 깔끔한 끝맛, 과일 고유의 향을 이끌어낸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상콤토닉은 홈 칵테일 베이스로도 활용되길 기대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직접 과일을 추가해 상그리아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하는 이유다.
지니스램프는 ‘여름맛 아이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슬로건 ‘웃음이 시작되는 곳(Where Smiles Begin)’에 맞춰 여름 과일의 향과 추억을 연결하는 감성 마케팅을 펼친다. 특히 아이긴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캠페인 콘텐츠를 공식 SNS로 공개했다.
아이긴 상콤토닉은 전국 GS25 편의점과 지니스램프 공식 온라인몰, 브랜드 팝업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박종서 기자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