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2B 웨비나 전문기업 스튜디오얌얌이 오는 7월 29일 화요일 오후 2시, 웨비나우 플랫폼을 통해 ‘SNS 필승 가이드 : 통하는 콘텐츠의 특징’을 주제로 온라인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고, 한경닷컴이 운영하는 '2025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의 일환으로, '마케팅 잡 프로젝트 1기'에 참여중인 스튜디오얌얌과 프로젝트 참여 청년들이 직접 기획 및 운영을 맡는다.
웨비나는 SNS별 맞춤 전략과 최신 트렌드 감각을 키우고자 하는 마케터, 실무를 담당하고 있지만 방향성에 대한 고민이 있는 주니어 마케터, 마케팅에 대한 기본 개념을 익히려는 예비 마케터, 그리고 직접 홍보 업무를 수행하는 일반인의 역량 강화를 원하는 이들을 주요 대상으로 한다.
웨비나에서는 ▲2025년 콘텐츠 마케팅 핵심 트렌드 5가지와 실무 적용법 ▲최근 성공 브랜드 콘텐츠 사례 분석 ▲트렌드를 브랜드에 맞게 활용하는 실무 프로세스 ▲콘텐츠 기획 체크리스트 등 실무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연사로는 '콘텐츠 인사이트 2024', '히든콘텐츠'의 저자이자 현대모비스, 위닉스, 한국전력공사 등 다양한 기업의 SNS 전략을 총괄한 더콘텐츠연구소 박혜진 대표가 참여한다.
미래내일 일경험 운영기관인 한경닷컴 관계자 "이번 웨비나는 '마케팅 잡 프로젝트'에 참여한 청년들이 직접 기획한 웨비나로, 급변하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서 실무자들이 느끼는 갈증을 해소하고, 최신 트렌드와 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다”며 "많은 마케터와 홍보 담당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실무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무료이며, 29일 오후 1시까지 웨비나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참가자 전원에게는 웨비나 종료 후 강의 자료가 제공되며, 만족도 조사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