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220.56
(90.88
2.20%)
코스닥
932.59
(12.92
1.40%)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앰퍼샌드원 "더 성장하겠다"…컴백 쇼케이스 '성공적'

입력 2025-08-13 11:35   수정 2025-08-13 11:36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컴백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앰퍼샌드원은 지난 12일 서울 스카이아트홀에에서 미니 3집 '라우드 앤 프라우드(LOUD & PROUD)'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유튜브 및 위버스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되어 전 세계 팬들이 함께했다.

이날 앰퍼샌드원은 새 앨범 타이틀곡 '그게 그거지(That's That)'로 쇼케이스의 포문을 힘차게 열었다. 앰퍼샌드원은 한층 강렬해진 매력과 절도 있는 칼군무로 시작부터 화려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컴백 소감과 근황을 전하고, 새 앨범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앨범을 준비하며 찍은 사진과 에피소드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가 이어졌다.

이어 미니 2집 타이틀곡 '킥 스타트(Kick Start)'와 새 앨범 수록곡 '삐걱삐걱(Seesaw)' 무대를 선보이며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불량 천사와 모범 천사로 그룹을 나눠 미션을 수행하는 '천사야 부탁해' 코너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아갔다. 마지막으로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 '휩 잇(Whip It)' 무대로 쇼케이스의 대미를 장식했다.


공연을 마무리하며 앰퍼샌드원은 "오랜만에 쇼케이스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재밌었다. 이번 컴백 열심히 준비했으니 함께 많이 즐겨주시면 좋을 것 같다. 더 성장해서 더 큰 공연장에서 만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앞으로 앰퍼샌드원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본 공연이 끝난 흐 쇼케이스에 참석한 팬들을 위해 앙코르곡으로 '슬라이드(Slide)', '크레이지 스투피드 펀(Crazy Stupid Fun)' 무대를 깜짝 공개했다. 공연장 앞에서 하이바이 이벤트도 진행했다.

미니 3집 '라우드 앤 프라우드'는 앰퍼샌드원의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에너지를 담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그게 그거지'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나캠든과 마카야가 전곡 작업에 참여해 앰퍼샌드원만의 색을 녹여냈다. 앰퍼샌드원은 음악방송, 콘텐츠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