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천연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Emdirusa)’가 브랜드데이를 맞아 창립 이후 처음으로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은 28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진행되며 ‘561’ 공식 브랜드관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이뤄진다. 회사 관계자는 26일 “이번 브랜드데이는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와 함께, 보다 많은 소비자가 프리미엄 주얼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고 말했다.엠디루사는 엄선된 원석과 섬세한 세공 기술을 바탕으로 시대를 초월한 가치를 지닌 주얼리를 선보인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웨딩·예물 컬렉션부터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데일리 주얼리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확보하고 있으며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과 스토리를 담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향한다.
지난달 출시한 신규 컬렉션 ‘디아망(DIAMAN)’은 ‘다이아몬드(Diamond)’와 ‘소망(Wish)’의 의미를 결합해 단순한 주얼리를 넘어 착용자의 바람과 기원을 담는 상징적 오브제로 기획됐다. 메인 아이템은 새끼손가락 반지(일명 ‘애끼반지’)로 모두 18K 골드와 천연 다이아몬드로 정교하게 제작되며 ‘새로운 시작과 끝’ ‘소망의 실현’을 담아낸다.
엠디루사 관계자는 “올해 여름 첫 선을 보인 새끼손가락 반지 컬렉션은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젊은 소비층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디아망 라인의 대표 시그니처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 디아망은 다양한 콘셉트와 합리적 가격대를 통해, 새로운 고객층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엠디루사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브랜드데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 최근 지속적인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 속에서도 변함없이 브랜드를 찾아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한 기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로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주얼리의 가치를 보다 폭넓게 전달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경험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신제품을 포함한 전 품목에 20% 할인이 적용되며 지정된 일부 품목은 최대 30%까지 할인된다. 특히 세팅 전 나석은 별도의 특별가로 제공되어 최대 33%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상 속 포인트 아이템부터 웨딩, 예물 컬렉션까지 다양한 주얼리를 한층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브랜드데이 기간에는 엠디루사만의 독점 피팅 이벤트 ‘마이 링 사이즈(MY RING SIZE)’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올여름 출시된 새끼손가락 반지 컬렉션 ‘디아망(DIAMAN)’ 이후, 손가락별 사이즈 측정에 대한 고객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마련됐다. 현장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의 반지를 직접 착용해보며 손가락마다 다른 치수를 실측할 수 있고, 결과는 ‘마이 링 사이즈’ 카드로 제공된다.
엠디루사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프리미엄 주얼리는 특정 계층만의 전유물이 아니라, 누구나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즐길 수 있는 가치 있는 선택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단순히 제품 할인에 그치지 않고, 고객이 자신만의 개성과 스토리를 주얼리에 담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브랜드의 핵심 철학이라는 얘기다.
박종서 기자 cosmos@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