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604.42
(53.36
1.17%)
코스닥
946.40
(0.99
0.1%)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바이오니아 자회사 에이스바이옴 관절영양제, 가수 에녹 통해 마케팅

입력 2025-09-24 14:06   수정 2025-09-24 14:07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스바이옴(대표 김명희)이 NS홈쇼핑에서 관절 및 뼈 건강을 함께 고려한 ‘관절엔 아나파랙틴(이하 아나파랙틴)’을 소개하는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방송은 24일 오후 8시 35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는 MBN ‘현역가왕2’와 ‘한일톱텐쇼’에서 활약한 가수 에녹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에녹은 잦은 공연 활동으로 인한 손목 관절 고민과 제품 섭취 경험을 쇼 호스트와 진솔하게 나눌 예정이다.

관절엔 아나파랙틴은 천심련 추출물 안드로그라폴라이드(Andrographolide)를 표준화한 파랙틴(ParActin)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제품이다. 제품 효능 차별화를 위해 비타민 K2와 비타민 D3를 추가 배합해 관절과 뼈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나파랙틴은 WOMAC(관절 건강 지표)·SF-36(삶의 질 지표)·FACIT(피로 개선 지표) 등 임상 지표 개선에 따른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2024년 뉴트라인그리디언트 아시아 어워즈(NutraIngredients-Asia Awards) 스포츠 영양제 부문 1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관절엔 아나파랙틴 9개월분과 피부에 직접 바르는 ‘아나파랙틴 밤’ 3개월분으로 구성된 방송 한정 세트를 선보이며, 방송 중 해당 구성을 구매한 고객에게 목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에이스바이옴은 비에날씬과 관절엔 아나파랙틴을 중심으로 ‘헬시 에이징’ 솔루션을 강화하고 있다.

에이스바이옴은 대표제품 BNR17 비에날씬 유산균을 포함한 마이크로바이옴 연구기반의 프로바이오틱스와 기능성 식물추출물 등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연구·개발하는 기업이다.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균주는 모회사 바이오니아가 개발하고 20여년 이상 함께 연구해온 에이스바이옴의 대표 유산균주다. 국내외 특허와 다수의 SCIE 논문을 통해 체지방 감소 및 과민성 대장증후군 개선에 효과가 있음을 임상적으로 입증했다. 이를 적용한 제품이 ‘비에날씬(BNRThin)’이다.

안대규 기자 powerzanic@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