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엔 아나파랙틴은 천심련 추출물 안드로그라폴라이드(Andrographolide)를 표준화한 파랙틴(ParActin)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제품이다. 제품 효능 차별화를 위해 비타민 K2와 비타민 D3를 추가 배합해 관절과 뼈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나파랙틴은 WOMAC(관절 건강 지표)·SF-36(삶의 질 지표)·FACIT(피로 개선 지표) 등 임상 지표 개선에 따른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2024년 뉴트라인그리디언트 아시아 어워즈(NutraIngredients-Asia Awards) 스포츠 영양제 부문 1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관절엔 아나파랙틴 9개월분과 피부에 직접 바르는 ‘아나파랙틴 밤’ 3개월분으로 구성된 방송 한정 세트를 선보이며, 방송 중 해당 구성을 구매한 고객에게 목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에이스바이옴은 비에날씬과 관절엔 아나파랙틴을 중심으로 ‘헬시 에이징’ 솔루션을 강화하고 있다.
에이스바이옴은 대표제품 BNR17 비에날씬 유산균을 포함한 마이크로바이옴 연구기반의 프로바이오틱스와 기능성 식물추출물 등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연구·개발하는 기업이다.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균주는 모회사 바이오니아가 개발하고 20여년 이상 함께 연구해온 에이스바이옴의 대표 유산균주다. 국내외 특허와 다수의 SCIE 논문을 통해 체지방 감소 및 과민성 대장증후군 개선에 효과가 있음을 임상적으로 입증했다. 이를 적용한 제품이 ‘비에날씬(BNRThin)’이다.
안대규 기자 powerzanic@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