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데이골프그룹이 추석 연휴를 맞아 올데이 청주떼제베CC 등 그룹 산하 5개 골프장에서 공통으로 ‘펀 앤 조이 추석 라운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일부터 12일까지 올데이골프그룹이 운영하는 올데이 청주떼제베와 올데이 임페리얼레이크, 올데이 로얄포레, 올데이골프앤리조트, 올데이 옥스필드CC 등 5개 골프장에서 ▲보름달 Zone 이벤트 ▲추석 당일 송편 제공 ▲행운의 숫자-생맥주 1잔 서비스 등으로 펼쳐진다.
‘보름달 Zone’ 이벤트는 5개 골프장별로 지정된 홀에서 소원을 담아 티샷한 공이 ‘보름달 Zone’에 안착하면 그늘집(맛집)에서 해당 팀에 막걸리 1병을 무료 증정한다. 1팀 4명 기준으로 4번의 이벤트 참여 기회가 부여되며, 단 1명만이라도 티샷한 공이 ‘보름달 Zone’에 안착하면 성공으로 인정된다.
또 추석 당일(10월 6일) 그늘집(맛집)에서 라운드 고객에게 정성껏 빚은 송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가위 명절의 풍성하고 달콤한 송편을 맛볼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의 라운드 이용일과 휴대폰 번호 끝자리가 동일한 고객에게 그늘집에서 생맥주 1잔을 무료 제공하는 ‘행운의 숫자-생맥주 1잔 서비스’도 진행한다. 10월 3일 내장한 고객의 본인 휴대폰 번호 끝자리가 ‘3’이면 생맥주 1잔을 받을 수 있다. 이용일이 12일이면 ‘2’가 행운의 숫자가 된다.
올데이골프그룹측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내장하는 고객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이 조금이라도 전달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