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엠캐피탈(대표 김성욱·사진)이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 금융·캐피탈 부문에 5년 연속 선정됐다.
아이엠금융그룹 계열사인 아이엠캐피탈은 ‘따뜻한 금융으로 모두가 꿈꾸는 세상을 만들다’라는 아이엠금융그룹의 경영이념 아래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노력해왔다. 또한 아이엠캐피탈은 ‘디지털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온리원(Only1) 하이브리드 금융그룹’이라는 아이엠금융그룹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금융 서비스 전반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다.아이엠캐피탈은 디지털 플랫폼 상품 운영을 최적화하는 한편, 모든 금융 서비스를 디지털 채널 중심으로 통합해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브랜치’를 연내 도입할 예정이다. ‘디지털브랜치’를 통해 고객들은 모든 금융 서비스를 하나의 디지털 채널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엠캐피탈은 올해는 캐피탈 업계 최초로 ‘모바일 주민등록증’ 인증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나아가 올해 3분기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의 검색형 디지털 서비스 데스크를 구축해 상담 대기시간을 줄이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리테일 금융자산의 성장세에 대응해 고객 접점 업무의 효율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디지털 금융 환경에 최적화된 운영 체계를 완성할 방침이다.
아이엠캐피탈 관계자는 “고객과의 상생을 위한 아이엠캐피탈의 끊임없는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며 “보내주신 믿음과 신뢰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임다연 기자 all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