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덜란드 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어린이 요가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3일 부가부에 따르면 회사는 서울·수도권을 넘어 부산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회원을 대상으로 사전 모집을 진행했었다.
'숲 속 친구들과 떠나는 요가 여행'을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클래스는 어린이들이 자연을 테마로 다양한 동작을 체험해보며 균형 감각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전문 요가 강사의 지도 아래 동물과 식물을 모티브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동작과 균형감각, 집중력을 기르는 동작들을 또래 친구들과 함께하며 색다른 경험을 쌓는 시간을 가졌다.
인체 공학 설계가 적용된 프리미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Giraffe)'를 활용해 안정적이고 편안한 자세로 동작을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당 제품은 인체 공학 전문가들과 협업해 모든 성장단계에서 아이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피라미드 다리 구조로 안정적이며 공구 없이 1초만에 클릭과 슬라이딩으로 시트와 발 받침대 높이를 쉽고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5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 및 청소 관리가 편리하고, 실내 공기질 안전성을 입증하는 그린가드(Greenguard) 인증의 최고 등급인 '골드' 등급을 획득해 온 가족이 실내에서 유해물질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부가부 지라프는 다기능이면서도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Reddot)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각각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와 '골드(Gold)'상을 수상할 만큼 세계적으로 완성도 높은 디자인 역량을 인정받았다.
한편 행사장에는 부가부의 하이엔드 디럭스 유모차 '폭스 5 리뉴'와 특허받은 폴딩 기능을 갖춘 절충형 유모차 '드래곤플라이'도 전시됐다. 아이들과 함께 현장을 찾은 부모님들은 제품을 직접 보고 밀어보며 부가부 제품 특유의 부드러운 주행감과 안정적인 핸들링을 경험했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