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러닝 시장 진출 본격화, 성장가도 달리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러너들을 위한 ‘러닝 컬렉션’ 출시 2024-04-26 17:01:03
메쉬 밴드를 더했다. 젝시믹스는 그동안 요가, 짐웨어, 비즈니스 캐주얼 등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 카테고리를 강화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해왔다. 2분기부터는 러닝 컬렉션 출시로 포트폴리오를 강화함과 동시에, 더욱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위한 제품 연구개발과 SNS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적극...
휘닉스 파크, 5월 가정의 달 패키지 출시 2024-04-25 13:32:26
가능한 30시간 객실 스테이도 제공된다. 객실은 리조트 외에 호텔도 이용 가능하다. 휘닉스 파크는 5월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엔 영화 속 다양한 캐릭터들과의 포토타임, 가족 참여 명랑운동회, 라이브 공연 등이 준비돼 있다. 또 휘닉숲 꿀잠대회, 그림대회, 몽블랑 정상에서 마운틴 요가 등이 마련됐다.
24.5억 찍은 잠실아파트도 '들썩'…집값 바꾸는 '신의 한수' [돈앤톡] 2024-04-25 10:00:06
짓습니다. 그동안 요가, 미술 등 간단한 활동을 할 수 있었던 공간에 2층 목조건물을 새로 짓겠다는 겁니다. 리센츠 입대의 관계자는 "단지 커뮤니티가 오래됐고 협소해 시설이 부족했다"며 "입주민의 이용도가 낮고 새로운 시설에 대한 요구가 크다 보니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커뮤니티 시설을 증설해...
대구 사유원 등 4곳 '우수 웰니스관광지'로 2024-04-24 17:43:06
높다. 티하우스, 요가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수성대 내에 있는 에스투뷰텍 뷰라운지는 ‘미의 도시’ 대구를 대표하는 공간이다. 피부와 두피 진단 등을 통해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달성군 가창면에 있는 리조트 스파밸리는 편백과 황토 벽돌로 지어진 숙박시설과 자연 친화 레저·휴양시설 등을 두루...
국내증시 지지부진…해답은 ‘실적기대주’ [이슈레이더] 2024-04-24 08:46:54
한 높은 여행수요가 매출과 영업이익을 견인할 것이란 분석입니다. 실제로 엔화 약세로 최근 일본 여행 수요가 가파르게 늘어나고 있는 것이 확인됐습니다. 일본 관광국 데이터 확인 결과, 지난달 일본을 방문한 외국인은 총 308만여 명으로 월간 기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여기에 엔화 약세가 장기화될 것으로...
한화 건설부문, '도마 포레나해모로' 선착순 분양 2024-04-22 14:24:59
커뮤니티시설도 눈에 띈다. 피트니스, 요가 등 개인운동을 할 수 있는 웰니스센터와 GX룸을 비롯해 스크린골프와 골프트레이닝센터도 조성된다. 전기차 충전구역이 조성되며 택배차량 진입이 가능한 지하1층에는 입주민 전용 무인택배보관함이 마련된다. 입주민 보안을 위해 주차장 놀이터 등에 폐쇄회로(CC)TV도 설치될...
'국민 앱' 당근, 영업이익보다 '중요한 숫자' 따로 있다는데 [긱스] 2024-04-22 08:43:50
수요가 있어요. Q. 이용료는요? A. 3000원 정도입니다. 여러 가지로 실험을 해보고 있습니다. 전국 확대가 결정된 것은 아닙니다. 일단 고가의 물건 위주로 테스트하고 있죠. Q. 시도한 서비스를 정식으로 도입하는 데 기준이 있을까요? A. 정확한 칼 같은 기준은 없습니다. 어떤 기준을 통과하면 계속 하고 이렇게 하고...
SSG닷컴에 룰루레몬 브랜드관…"액티브웨어시장 저변 확대" 2024-04-21 06:00:04
SSG닷컴과 룰루레몬은 돈독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요가, 러닝, 골프 라인 등 인기 아이템 물량과 온라인 단독 상품을 확대하고 배송과 마케팅 분야 협력도 강화한다. 2017년 SSG닷컴에 공식스토어를 개설한 룰루레몬은 매년 두 자릿수 매출 증가세를 유지하며 SSG닷컴 스포츠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
NH투자증권, 성수동에 브랜드 팝업 'N2. NIGHT' 오픈 2024-04-18 15:16:24
가로 30m에 세로 3m인 대형 LED와 발리의 요가반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NH투자증권은 2019년부터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걸고,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전개해 왔다. ‘제철식당’, ‘문화다방’을 통해 브랜드 비전을 담은 복합문화공간을 선보였고 2021년엔 여의도 더현대...
'밤에 투자하세요'…NH투자증권, 성수동에 팝업 'N2, NIGHT' 오픈 2024-04-18 13:24:57
공간인 'N2 NIGHT BARN'은 대형 LED와 발리의 요가반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인테리어로, 성수동 팝업을 찾는 사람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2019년부터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온 NH투자증권은 올해부터 '당신의 투자, 문화가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