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 법조·로펌 전문 미디어 플랫폼 로앤비즈(Law&Biz)가 31일 로펌업계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워크숍에서는 지평 국제분쟁팀장인 김진희 시니어 외국변호사가 '중견기업의 국제분쟁 전략'을 주제로 발표했다. 이어 위 멩 추안 SIMC 최고경영자(CEO)와 김 변호사가 모의 국제조정을 진행했다. 김 변호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기업이 국제분쟁의 다양한 협상 절차와 해결 방식을 체험하고, 실질적 해법을 모색하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후곤 광장 형사그룹 대표변호사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이태엽, 박양호, 이주현 변호사 등이 대법원 및 하급심 판례를 중심으로 압수수색 허용 범위, 절차 위반 시 증거능력 인정 여부, 재압수수색의 법적 한계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박시온 기자 ushire908@hankyung.com
지평, SIMC와 국제분쟁 워크숍
법무법인 지평은 싱가포르국제조정센터(SIMC)와 함께 28일 지평 본사 그랜드센트럴 26층 대회의실에서 '중견기업을 위한 국제분쟁 전략 & 협상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서울 ADR 페스티벌(SAF)의 일환으로 열렸으며, 국내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에 필요한 실질적 대응 전략과 해결책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워크숍에서는 지평 국제분쟁팀장인 김진희 시니어 외국변호사가 '중견기업의 국제분쟁 전략'을 주제로 발표했다. 이어 위 멩 추안 SIMC 최고경영자(CEO)와 김 변호사가 모의 국제조정을 진행했다. 김 변호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기업이 국제분쟁의 다양한 협상 절차와 해결 방식을 체험하고, 실질적 해법을 모색하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광장, '압수수색 세미나' 개최
법무법인 광장은 내달 14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소공동 한진빌딩 광장 신관 1층 아카데미아실에서 광장 형사그룹 주최로 '압수수색에 대한 최근 판례 동향 분석 세미나'를 개최한다.김후곤 광장 형사그룹 대표변호사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이태엽, 박양호, 이주현 변호사 등이 대법원 및 하급심 판례를 중심으로 압수수색 허용 범위, 절차 위반 시 증거능력 인정 여부, 재압수수색의 법적 한계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박시온 기자 ushire908@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