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엠스마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이 배우 고준희와 협업한 ‘GOody girl 라운지 로브 컬렉션’을 오는 10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평소 위글위글 브랜드를 즐겨온 배우 고준희와 함께 기획된 프로젝트로, 개성과 감성을 모두 담은 라이프스타일 패션 라인으로 완성됐다.
‘GOody girl 라운지 로브 컬렉션’은 고준희가 일상 속에서 자주 착용하는 라운지 로브를 중심으로 개발됐다.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실루엣을 갖춘 이번 제품은 집에서도 스타일을 잃지 않으려는 소비자층을 위한 홈웨어 컬렉션으로 기획됐다. 출시일은 오는 10일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온라인 단독 선론칭과 함께 한국·중국·일본의 위글위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과 일본 매장에서는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그립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협업의 핵심은 배우 고준희의 아이덴티티를 위글위글의 대표 IP ‘위글베어(Wiggle Bear)’에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이다. 고준희를 상징하는 요소를 모티브로 재해석한 리디자인 버전의 위글베어가 주요 그래픽으로 활용됐으며, 브랜드 특유의 컬러풀하고 위트 있는 디자인 언어가 강화됐다. 협업 타이틀 ‘GOody girl’은 ‘goody girl(바르고 모범적인 소녀)’의 의미에 배우 고(GO)준희의 이름을 결합해 완성된 표현으로, 위글위글은 이를 브랜드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업계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셀럽과 IP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브랜디드 패션 프로젝트로, 국내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새로운 협업 모델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엠스마일 관계자는 “위글위글은 일상을 즐겁게 만드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영역에서 창의적인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며 “‘GOody girl’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가 가진 색다른 감성과 즐거운 에너지를 소비자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위글위글은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패션, 뷰티, 홈웨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후속 프로젝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