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3,999.13
(91.46
2.24%)
코스닥
916.11
(22.72
2.42%)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계림당, 브랜드 앰배서더로 노희영 발탁

입력 2025-11-11 11:09   수정 2025-11-11 11:10


프리미엄 두피 케어 브랜드 계림당은 브랜딩 전문가 노희영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탈모 인구 천만시대, 중년의 고민으로 여겨지던 탈모 케어가 젊은 세대부터 일상의 루틴으로 확산되는 흐름에 맞춰 노희영과 손잡고 컨셉과 디자인 전반에 걸친 체계 정비에 나섰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노희영은 푸드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다양한 브랜드 개발을 주도해온 전문가로, 오리온, CJ, 롯데백화점 등 국내외 기업들과 협업했으며, 특히 올리브영 리뉴얼을 통해 K-뷰티 산업의 성장 기반을 마련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큰손 노희영’을 통해 제품과 브랜드 기획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노희영은 계림당의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한 두피 밸런스 회복 철학과 진정성에 공감해 이번 리브랜딩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성별·나이·인종에 관계없이 두피 고민을 가진 모든 이들에게 건강한 변화를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 잠재력을 높이 평가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기본에 충실한 좋은 재료의 사용, 올바른 가치관을 지닌 브랜드의 성장이 K-뷰티의 명성에 어울린다”며, “글로벌시장에서 한국의 헤리티지를 가진 K-샴푸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계림당은 1910년 여수의 건재약방으로 시작해, 3대째 본초학 기반의 두피 관리 노하우를 이어온 브랜드다. 7년근 인삼을 비롯한 25가지 약재 식물, 천연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현재 계림당 샴푸는 3차 완판 이후 예약으로 주문을 받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