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17일 한국항공우주가 강세다. 한국항공우주는 오후 15시 전일대비 7.8% 오른 11만12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한국항공우주의 3분기 실적이 컨센서스를 하회했으나 증권사들은 중장기적으로 견고한 성장세를 전망하고 있다. 한국항공우주의 3분기 매출액은 7021억원, 영업이익은 602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각각 23%와 21% 감소했다.
주요 원인으로는 미르온(LAH) 납품 일정의 순연과 폴라드향 FA-50 사업의 진행률 인식 지연 그리고 국내 사업 매출 감소 등으로 분석된다.
당일 DB증권은 3분기의 매출액 감소에도 4분기부터는 LAH 납품과 FA-50PL 매출인식의 증가로 매출 및 영업이익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했다. 국군용 LAH는 10월부터 납품이 진행 중이며 폴란드향 FA-50의 개발 지연 리스크는 대부분 해소된 상황이라고 분석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한국항공우주에 대해 10월 29일에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등록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매매의견이 변동되면 오전 8시 30분에 앱을 통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