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시드물의 보습 제품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이 2025 화해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에서 스킨케어 부문 크림 수분 1위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화해 어워드는 뷰티앱 화해가 38만 개 이상의 제품과 약 930만 건의 리뷰·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K뷰티 시상식으로, 실제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제품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시상으로 알려져 있다.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은 마다가스카르산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을 핵심으로 한 진정 포뮬러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진정시키고 깊은 보습을 채워주는 저자극 수분크림이다. 회사 측은 "산뜻하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민감성은 물론 트러블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드물은 이번 수상으로 다시 한 번 제품 경쟁력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출시 후 재구매율이 높은 스테디셀러 가운데 하나로 알려져 있다.
한편, 시드물은 클렌징 라인업에서도 수상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 제품인 ‘카카두 아미노 클렌져’는 ▲ 2021 화해 트렌드 어워드 #인생템 바디워시 부문 1위, ▲2024 화해 뷰티 어워드 핸드워시 부문 1위, ▲2024 맘가이드 어워드 클렌징폼 부문 1위, ▲2025 화해 뷰티 어워드 핸드워시 부문 2위 등을 연이어 수상했다. 해당 제품은 식물 유래 클렌징 성분과 풍성한 거품, 세안·바디·핸드워시도 가능한 멀티 활용성을 기반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저자극 클렌저이다.
회사 관계자는 “실제 고객들의 평가로 선정되는 화해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정직한 원료와 배합을 바탕으로 고객 피부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시드물 전 제품은 공식몰 및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