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35.00
(8.55
0.21%)
코스닥
935.00
(3.65
0.3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매일두유, 4년 연속 1등 저당두유

입력 2025-12-09 12:06   수정 2025-12-10 09:46



매일두유가 9일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식품(저당두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매일유업의 매일두유는 국내 두유 시장을 대표하는 식물성 음료 브랜드로, 식물성 단백질 등 영양을 일상에서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두유 라인업을 선보여 왔다. 특히 원액두유 함량 99.9%로 설탕 무첨가에 최소한의 성분으로 본연의 맛과 영양을 구현한 ‘매일두유 99.9’를 선두로 저당두유 시장 점유율 1위(*월드패널 바이 뉴머레이터 2021~2024년 한국 저당 및 무당 두유 시장 내 제조사별 점유율 기준)를 기록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기존에 설탕이 들어가 단맛이 강했던 전통적인 두유 제품들과 차별화된 매일두유의 지속적인 브랜드 운영전략이 이제 소비자들에게 ‘저당두유=매일두유’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만들었다.

대표 제품 ‘매일두유 99.9’는 원액두유 함량 99.9%로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검은콩으로 고소하고, 저당으로 당 걱정 없이 마시는 ‘매일두유 검은콩’ ▲식물성 단백질 12 g을 함유한 고단백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폭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매일두유의 제품 라인업은 이번 신제품 렌틸콩 두유를 포함해 총 7종이다. 매일두유 제품들은 모두 실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멸균포장 패키지로, 집과 밖 어디서든 먹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