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35.00
(8.55
0.21%)
코스닥
935.00
(3.65
0.3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KT&G, 젊은 패기와 열정으로 "글로벌 시장 향해 달린다"

입력 2025-12-10 16:41   수정 2025-12-10 16:42


KT&G는 익숙한 채용 광고의 틀을 벗어나 혁신과 도전을 지향하는 인재상을 표현한 광고로 2025년 한경광고대상 기업PR대상을 받았다. ‘위 아 더 퓨처 러셔(We are the Future Rusher)’라는 슬로건으로 새로운 미래를 향해 먼저 뛰어드는 주체로서 KT&G의 인재상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광고는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표현을 적극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파란색 계열의 컬러와 상승 구도를 통해 미래지향적 이미지를 구현했다. 인물 뒤로 펼쳐지는 도시의 빌딩과 글로벌 랜드마크 이미지를 배치해 세계 시장을 무대로 진출하고 있는 KT&G의 역동적 도전 정신을 표현했다.

특히 정장을 입은 남성, 캐주얼 복장의 여성, 외국인 캐릭터 등 다양한 인물이 함께 등장해 국적, 성별, 문화의 경계를 넘어 다양성(Diversity), 형평성(Equity), 포용성(Inclusion)을 지닌 미래지향적 회사의 방향성을 표현했다.

KT&G는 ‘바른 기업’ ‘깨어 있는 기업’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국내 담배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해외에도 140여 개국으로 수출 중이다. 주주환원 강화에도 주력하고 있다. 지난해 3월 방경만 사장 취임 이후 추진해 온 글로벌 밸류체인 구축이 성과를 내며 해외 사업이 안정적인 성장 궤도에 올랐다. 올해 미래 성장을 위한 3대 핵심 사업(차세대 담배 제품, 건강기능식품, 해외 궐련)을 중심으로 구조적 혁신과 글로벌 사업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KT&G는 ESG(환경·사회·기업지배구조) 분야에선 지속가능경영 체계를 강화하고 있다. 올해 모건스탠리캐피털인터내셔널(MSCI) ESG 평가에서 5년 연속 업계 최고등급을 획득했으며, 한국ESG기준원으로부터는 9년 연속 사회 분야 A+ 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금융위원회가 선정한 ‘회계·감사 지배구조 우수기업’에 이름을 올리며 지배구조 부문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KT&G 관계자는 “이번 ‘퓨처 러셔’ 캠페인은 KT&G가 추구하는 미래 도약의 철학과 젊은 세대와 함께 성장하려는 기업적 의지를 담아낸 작품”이라며 “앞으로도 혁신과 책임경영을 기반으로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의 도약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배태웅 기자 btu104@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