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한가을이 삼촌 원빈의 근황을 전했다. 원빈은 15년째 연기 활동이 없어 근황에 이목이 쏠린다.
15일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 올라온 영상에는 이시언이 절친인 한가을,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 코미디언 이국주와 김장에 나서는 모습이 담겼다.
기안84는 한가을에게 "요즘 질문 많이 받을 텐데 원빈 님 잘 지내냐"고 물었다. 이에 한가을은 "네"라고 답했고, "이런 질문 귀찮지 않다. 사실 많이 물어보지도 않는다"고 덧붙였다.
이국주는 원빈과 한가을이 삼촌과 조카 사이라는 것을 몰랐는지, "난 잘 모르겠다"며 어리둥절해했다. 이에 한가을은 "삼촌이 원빈"이라고 설명했다.
기안84는 "원빈 님 유튜브 같은 데는 안 나오시느냐"며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인생84' 출연을 언급했다. 그러자 이국주는 "부담스러우시면 제 유튜브는 많이 안 보시니까 오히려 더 편하실 수도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지난 10월 한가을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한가을과 원빈이 3촌 관계라고 밝혔다. 한가을은 원빈 친누나의 딸로, 두 사람은 3촌 관계다.
다만 한가을은 데뷔 과정에서 원빈의 도움을 받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2022년 가수 남영주의 '다시, 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연예계 첫발을 들였으나 원빈과의 가족관계는 뒤늦게 알려졌다.
한편 원빈은 2010년 영화 '아저씨' 이후 15년째 연기 활동을 쉬고 있다. 광고를 통해서만 얼굴을 비치고 있다.
1997년 KBS2 드라마 '프로포즈'를 통해 데뷔한 원빈은 드라마 '꼭지', '가을동화', 영화 '킬러들의 수다', '태극기 휘날리며', '우리 형', '마더' 등에서 활약했다. 2015년 5월 배우 이나영과 결혼했고,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