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미국의 중국 제재 본격화, 최고의 스토리로 나아가는 중 - 하나증권, BUY
01월 07일 하나증권의 김홍식 애널리스트는 RF머트리얼즈에 대해 "투자의견을 매수로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5만원으로 상향 조정한다. 1) 글로벌 데이터센터 증축 기조에 힘입어 4분기에도 어닝 서프라이즈가 예상되고, 2) 미국방부가 Innolight, Eoptolink 등 중국 주요 광모듈 업체에 대한 제재를 본격화할 예정이 어서 반사 수혜 가능성이 더욱 높아졌으며, 3) 2026년부터 미국에서 4GHz 대역 주파수를 경매에 부치는 것을 시작으로 향후 800MHz에 달하는 역대 최대 규모 주파수 경매가 예정되어 있어서 광모듈에 이어 큰 폭의 RF부문 성장도 가능해지고, 4) 광과 RF 호재가 겹치면 역사적 멀티플 이상으로 멀티플 확장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최근 글로벌 광 투자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고, 미국에서 주파수 경매에 관한 상세 법령들이 나오고 있는 만큼 멀티플 확장 근거가 구체화되고 있다. 이를 감안하여 26년 Target PBR을 7배로 상향 조정 하여 목표주가 5만원을 산정했다."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5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