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5,214.03
(264.36
5.34%)
코스닥
1,130.97
(32.61
2.9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윤민수·박남정 사돈될까…윤후 첫 데이트 상대, 정체 공개

입력 2026-02-03 11:17   수정 2026-02-03 11:18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의 첫 데이트 상대는 가수 박남정의 딸 박시은이었다.

25일 첫 방송을 앞둔 tvN STORY·E채널 '내 새끼의 연애2'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내 새끼의 연애2'는 직접 볼 수도, 가르칠 수도 없기에 더 궁금한 자녀의 연애를 부모의 시선으로 함께 지켜보는 과몰입 연애 프로그램이다. 지난 28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국민 조카'에서 청년으로 훌쩍 성장한 윤후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그 가운데 3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윤후의 첫 데이트 순간이 담기며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한다.

자신의 이름을 수줍게 소개하는 윤후의 맞은편에 앉은 파트너는 바로 박시우다. 긴장된 듯 손을 꼼지락거리며 어색한 미소를 짓는 윤후와 수줍어하는 박시우 사이로 간질이는 첫 만남의 기류가 흐른다. 이어지는 두 남녀의 첫 데이트에선 박시우에게 조심스럽게 목도리를 챙겨주는 윤후가 "많이 귀여워 보이고, 설렜던 순간이었어요"라는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박시우 역시 윤후를 두고 "궁금하게 만드는 사람?"이라고 표현하며 첫 데이트의 설렘을 배가시킨다.

이번 영상에서 최초 공개된 윤후의 첫 데이트 상대 박시우는 가수 박남정의 딸이자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의 동생이다. 박남정을 부러운 아빠로 만든 예대 입시 5관왕의 실력파로 유명하다. 차분하고 도도한 첫인상과 달리 사랑 앞에서는 솔직하고 적극적인 '테토녀'라는 반전 매력을 가졌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무엇보다 자신감 넘치는 춤과 노래로 무대를 휘어잡은 레전드였지만 딸 앞에서는 허당미 넘치는 '에겐 아빠' 박남정과 대비된다고 한다.

냉미녀 포스의 완벽주의자 박시우가 연애 앞에서는 어떤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지, 박남정은 그런 딸의 연애를 보며 어떤 반응을 보일지, 무엇보다 윤후의 아빠이자 가수 후배인 윤민수와는 어떻게 신경전(?)을 벌일지 벌써부터 다양한 궁금증이 샘솟는다.

제작진은 "1차 티저 영상에서 청년으로 성장한 윤후의 모습이 담겼다면, 2차 티저 영상에는 윤후의 첫 데이트와 함께 그가 호감을 보인 상대인 박시우가 처음 소개되면서 시청자들이 관계의 감정선을 자연스럽게 따라갈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내 새끼'가 사랑 앞에서 보여주는 낯선 표정, 그리고 그 과정을 지켜보는 부모의 솔직한 반응이 시즌2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각기 다른 배경과 성격을 지닌 출연진들이 한자리에 모이며 연애의 온도와 방향도 더욱 다채로워진다"고 예고하며 "또 어떤 출연진들이 함께할지, 설렘부터 망설임과 용기까지 사랑 앞에서 성장해가는 청춘들의 모습과 이를 바라보는 부모들의 과몰입 리액션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내 새끼의 연애2'는 오는 25일 수요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