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항공·관광 마케팅 전문 기업 아비아렙스가 아메리칸 항공(AA)의 한국 내 영업 및 마케팅을 담당하는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고 밝혔다.이번 협력을 통해 아비아렙스는 아메리칸 항공의 한국 대표 사무소로서, 국내 시장에서의 판매·유통·마케팅 및 홍보 전반을 담당하게 됐다.
아메리칸 항공은 미국 텍사스주 포트워스에 본사를 둔 글로벌 항공사로, 전 세계 약 50개국 350개 이상의 목적지에 하루 평균 약 6700편의 항공편을 운항한다. 한국에서는 인천?댈러스 포트워스(DFW) 직항 노선을 포함해 북미 주요 도시로 이어지는 편리한 환승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다.
아비아렙스는 지난해 12월 월드트래블어워드(WTA) 시상식에서 '세계 최고의 항공 GSA'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아비아렙스는 항공 및 관광 분야에서 축적한 글로벌 노하우와 한국 시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아메리칸 항공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한 다각적인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아비아렙스 관계자는 “글로벌 항공 산업을 선도하는 아메리칸 항공의 한국 대표사무소를 공식적으로 맡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아메리칸 항공 전담팀의 전문 역량을 집중해 한국 여행객들에게 AA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 시장 성장을 견인하겠다”고 전했다.
김은아 한경매거진 기자 una.kim@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