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트 이스트우드 40세 딸, 드디어 '결혼'

입력 2013-03-18 14:57  


영화계 거장 클린트 이스트우드(82)의 딸 앨리슨(40)이 오랜 남자친구와 드디어 결혼식을 올렸다고 17일 미국 매체 뉴욕데일리뉴스 등 외신들이 전했다.

지난 15일 밤 캘리포니아 칼라바사스 새들피크랜치에서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조촐한 결혼식을 올렸다는 것.

앨리슨은 리얼리티쇼프로그램 ‘체인소 갱’ 전기톱 조각가 스테이시 포이트라스와 5년전 만나 교제해왔다.

구체적인 프러포즈 방법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포이트라스가 앨리슨에게 다이아몬드와 에메랄드로 장식된 반지를 준 것으로 알려졌다. 포이트라스는 "난 무척 사생활을 존중하는 사람으로 앨리슨에게 어떻게 프러포즈했는지 알리고 싶지 않다"며 "하지만 그녀가 좋다고 답했을 때 기뻤다"고 말했다.

결혼식에서 앨리슨은 1930년대 스타일 구슬 장식 드레스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객으로는 클린트와 그의 전부인이자 앨리슨의 생모인 매기 존슨, 재즈 음악가 카일 이스트우드, 배우 스캇 이스트우드, 캐서린 이스트우드 등 형제자매들이 함께 했다. 클린트의 현 부인인 디나 이스트우드도 함께 했으며, 포이트라스의 형제인 마크, 매트, 보비 등도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앨리슨은 클린트가 첫 부인인 수영복 모델 매기와 사이에서 낳은 딸로 7자녀 중 셋째다.

연회에서는 연어와 사슴 요리가 나왔으며 앨리슨은 특별히 준비된 채식 요리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약혼 발표 후 인터뷰에서 신랑 포이트라스는 "난 정말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 같다"며 "왜냐하면 앨리슨은 진짜 천사이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청혼 전 미리 클린트의 허락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포이트라스는 당시 "그가 날 4-5초 정도 쳐다봤는데 마치 15분 같았다"며 "그리고 그가 내게 딸이랑 상의해보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럼 허락하신 건지, 아닌지 묻자, 그가 허락한다고 말하고 악수를 했다"고 과거 잡지 인터뷰에서 설명했다.

포이트라스는 "클린트는 멋진 남성이지만 정말 말이 없는 남자"라고 말했다.

tenderkim@cbs.co.kr
[노컷뉴스 김효희 기자]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