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한국수자원공사)는 교육원(edu.kwater.
or.kr)과 연구원(kiwe.kwater.or.kr)을 포함한 공사 홈페이지(www.kwater.or.kr)를고객 중심으로 전면 개편, 15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K-water는 국민, 고객, 대학생 서포터스 등을 대상으로 한 설문과 홈페이지 방문자 분석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제공 정보와 디자인, 고객서비스 등을 고객 중심으로 바꿨다고 설명했다.
또 외국인을 위한 영문페이지를 새롭게 제공하고 국문과 영문 모두 '반응형 웹기술'을 적용해 PC, 태블릿, 모바일 등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쉽고 빠르게 접근할수 있게 했다.
특히 SNS와 연계한 '소셜센터'를 새로 개설,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방문자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알림존을 운영하는 한편 인기 메뉴인 '열린 채용' 메뉴를 따로 분리하고 비인기 메뉴는 통폐합했다.
이미지와 그래픽 등으로 시각화한 물 정보 제공, 보안 취약부문 보완, 정보 취약계층을 위한 웹 접근성도 개선했다.
jchu2000@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or.kr)과 연구원(kiwe.kwater.or.kr)을 포함한 공사 홈페이지(www.kwater.or.kr)를고객 중심으로 전면 개편, 15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K-water는 국민, 고객, 대학생 서포터스 등을 대상으로 한 설문과 홈페이지 방문자 분석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제공 정보와 디자인, 고객서비스 등을 고객 중심으로 바꿨다고 설명했다.
또 외국인을 위한 영문페이지를 새롭게 제공하고 국문과 영문 모두 '반응형 웹기술'을 적용해 PC, 태블릿, 모바일 등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쉽고 빠르게 접근할수 있게 했다.
특히 SNS와 연계한 '소셜센터'를 새로 개설,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방문자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알림존을 운영하는 한편 인기 메뉴인 '열린 채용' 메뉴를 따로 분리하고 비인기 메뉴는 통폐합했다.
이미지와 그래픽 등으로 시각화한 물 정보 제공, 보안 취약부문 보완, 정보 취약계층을 위한 웹 접근성도 개선했다.
jchu2000@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