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그간 GM이 맡았던 아카데미 시상식의 스폰서를 대신 맡으며 처음으로 아카데미 시상식에 광고를 내보냅니다.
현대차 미국법인은 오는 22일 미국 할리우드에서 열리는 8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30초짜리 광고 7편과 60초짜리 광고 1편을 내보낼 계획입니다. 아카데미 시상식 스폰서는 지난 11년간 미국 GM이 맡아 왔으나 GM이 판매 부진으로 자동차 부문 스폰서를 포기하자 현대차가 참여했습니다.
현대차는 특히 이번 광고에서 오는 4월말까지 실시하는 ‘현대 어슈어런스 플러스’라는 판촉 프로그램을 소개할 계획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구매자가 실직할 경우 차를 반납하지 않고 90일간 할부금 납부를 면제해주는 방식입니다.
현대차 미국법인은 오는 22일 미국 할리우드에서 열리는 8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30초짜리 광고 7편과 60초짜리 광고 1편을 내보낼 계획입니다. 아카데미 시상식 스폰서는 지난 11년간 미국 GM이 맡아 왔으나 GM이 판매 부진으로 자동차 부문 스폰서를 포기하자 현대차가 참여했습니다.
현대차는 특히 이번 광고에서 오는 4월말까지 실시하는 ‘현대 어슈어런스 플러스’라는 판촉 프로그램을 소개할 계획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구매자가 실직할 경우 차를 반납하지 않고 90일간 할부금 납부를 면제해주는 방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