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올해 2조원의 매출과 2천억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농심은 지난해 1조 6천758억원의 매출액을 올려 전년보다 10.9% 성장했지만, 영업이익은 원자재가격 급등 영향으로 11.2% 줄어든 1천11억원을 올렸다고 밝혔습니다.
회사측은 올해 라면 등 면류사업에서 마케팅 비용을 효율화하고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여 1조 2천76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스낵부문은 주력브랜드를 강화하고 소비자 수요 대응형 브랜드를 육성해 2천66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음료사업은 생수사업을 집중 육성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농심은 지난해 1조 6천758억원의 매출액을 올려 전년보다 10.9% 성장했지만, 영업이익은 원자재가격 급등 영향으로 11.2% 줄어든 1천11억원을 올렸다고 밝혔습니다.
회사측은 올해 라면 등 면류사업에서 마케팅 비용을 효율화하고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여 1조 2천76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스낵부문은 주력브랜드를 강화하고 소비자 수요 대응형 브랜드를 육성해 2천66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음료사업은 생수사업을 집중 육성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