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F4'' 동영상 1천200만회 돌파

입력 2009-03-24 11:4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자사의 포털사이트를 통해 ''꽃보다남자''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한 횟수가 1천2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다음은 이달 3일부터 ''꽃보다남자''의 제작사인 그룹에이트로부터 저작권 위임을 통해 UCC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이번 서비스는 이용자들이 올린 UCC에 광고를 보여주고, 이에 대한 수익을 드라마 저작권자와 배분하게 되는 비즈니스 모델이라고 다음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한편 다음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광고주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고, 네티즌들에게도 저작권 보호를 통한 합법적인 컨텐츠를 제공하는 계기가 됐다고 평가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