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KTF 내인생의 쇼 수상

입력 2009-03-24 13: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제 17회 소비자가 뽑은 광고상 영예의 대상에 전파부문에 FTK의 ''내인생의 쇼'', 인쇄부문에 ''LG 브랜드 명화시리즈''가 각각 선정됐습니다.

한국광고주협회(회장 이순동)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문화체육관광부와 공동 주최한 ''소비자가 뽑은 광고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심사에 참여해 좋은 광고를 선정, 시상하는 유일한 상입니다.

지난 한해동안 집행된 광고를 대상으로 이번 광고상에는 총 370여편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광고전문가에 의한 1차심사와 소비자심사단과 대표들로 구성된 2,3차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작이 선정됐습니다.

한국광고주협회는 지난 1992년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와 공동으로 광고문화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창의성과 질적 수준을 높이기 위해 이 상을 제정했습니다.

이밖에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에 선정된 다른 두 작품은 전파부문에 하나금융그룹의 ''다문화 가정, 워킹맘''과 인쇄부문에 금호아시아나그룹의 ''아름다운 기업 시리즈''가 각각 선정됐습니다.

이밖에도 TV부문 좋은 광고상에는 삼성의 ''2008 베이징 올림픽 캠페인'', SK의 ''OK!SK-경제발전'' 등 12편이 선정됐습니다.

이순동 회장은 "광고 전문가와 소비자들이 보는 시각이 다른 만큼 소비자들이 선정한 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