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시장을 이끌었던 금융주들이 주춤한 반면 중형주들과 테마주들의 상승 흐름이 돋보였다.
대회에 참가한 전문가들은 각자의 매매 패턴에 따라 전략을 다르게 가져갔다.
한화증권의 문기웅 과장은 참가자들 중 가장 많은 종목을 보유중이고, 오늘도 매매가 활발했다.
어제 매수한 인포피아를 오늘 오전에 2% 수익으로 전량 매도했고, 솔로몬저축은행에서는 19%대의 높은 수익을 냈다.
대한전선에서 3% 수익, 신규매수한 대호에이엘과 HRS는 1% 미만의 손실로 일부 매도했다. 현재 보유종목은 총 7종목이다.
HMC투자증권의 김달곤 지점장의 매매도 돋보였다. 풍력주들의 상승에 힘입어 어제 매수한 있던 현진소재를 4%대 수익률로 전량매도했고,
태광에서 2%, 오스템임플란트에서는 1%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차익실현했다.
오전에는 STX를 오후에는 셀트리온을 매수했는데, 이 종목들이 상승폭을 확대하면서 두 종목 모두 플러스 수익률로 오늘 장을 마무리했다.
대우증권의 김민재 차장은 어제에 이어 오늘도 한진중공업 매수했고 이 종목이 상승폭을 확대하면서 오전에 1% 수익으로 전량 매도했다.
지난주 금요일에 매수했던 LG파워콤에서는 3% 이상의 수익을 달성하며 일부 매도했다.
김민재 차장은 현재 LG파워콤만을 평균단가 5,749원에 보유중이다.
이밖에 한국투자증권의 장용혁 차장이 현대차를 매수, 지난주 금요일에 매수한 국도화학은 10% 이상의 높은 수익률로 차익실현했고,
하나대투증권의 심양섭 과장은 오후들어 우리조명을 5,210원에 매수했다.
@ WOW스탁킹 실전투자대회 참가자들의 실시간 거래내역은 www.wownet.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오는 31일까지 무료이벤트로 실시간 거래내역을 휴대폰 문자로 받아 볼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