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이 기업홍보 광고 등 사내 모델로 활동할 남녀 4명을 선발했습니다.
한화건설은 ''즐거운 직장 만들기를 통한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차원에서 이번 대회를 진행했으며 100여 명의 지원자 중선발된 4명은 기업홍보 인쇄광고, 홈페이지 등 회사에서 제작하는 홍보물에 등장해 ''글로벌 톱 플레이어(Global Top Player)''를 슬로건으로 대외 홍보활동을 하게 됩니다.
신완철 한화건설 상무는 "전문모델보다 회사를 잘 이해하고 애사심을 지닌 사내모델 기용이 회사 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기업 홍보에도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판단해 이번 사내모델 선발을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화건설은 ''즐거운 직장 만들기를 통한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차원에서 이번 대회를 진행했으며 100여 명의 지원자 중선발된 4명은 기업홍보 인쇄광고, 홈페이지 등 회사에서 제작하는 홍보물에 등장해 ''글로벌 톱 플레이어(Global Top Player)''를 슬로건으로 대외 홍보활동을 하게 됩니다.
신완철 한화건설 상무는 "전문모델보다 회사를 잘 이해하고 애사심을 지닌 사내모델 기용이 회사 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기업 홍보에도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판단해 이번 사내모델 선발을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