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북미 비데시장 공략 ''본격''

입력 2009-05-03 21:0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웅진코웨이가 미국과 일본기업들이 독점하고 있는 북미 비데시장을 본격 공략합니다.

웅진코웨이는 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린 KBIS에 참가, 하이라이트 존을 비데로 구성하고 각 라인별 10개 제품을 디스플레이 하는 등 전략적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인찬 전무는 "체험마케팅을 통해 디지털 비데에 대한 인지를 확산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며 "다양한 제품의 라인업 갖추고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어필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