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가 미국과 일본기업들이 독점하고 있는 북미 비데시장을 본격 공략합니다.
웅진코웨이는 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린 KBIS에 참가, 하이라이트 존을 비데로 구성하고 각 라인별 10개 제품을 디스플레이 하는 등 전략적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인찬 전무는 "체험마케팅을 통해 디지털 비데에 대한 인지를 확산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며 "다양한 제품의 라인업 갖추고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어필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습니다.
웅진코웨이는 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린 KBIS에 참가, 하이라이트 존을 비데로 구성하고 각 라인별 10개 제품을 디스플레이 하는 등 전략적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인찬 전무는 "체험마케팅을 통해 디지털 비데에 대한 인지를 확산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며 "다양한 제품의 라인업 갖추고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어필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