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남용)가 장마철을 대비해 가정용 2종과 대용량 2종의 제습기를 선보이며 연간 두 배 이상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제습기 시장 공략을 강화합니다.2009년 형 LG제습기는 기존 최하 10리터급보다 작은 6리터급의 작은 크기도 추가해 드레스룸(옷방), 옷장 안 등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상규 LG전자 HAC마케팅팀장 상무는 "기상청 발표에 따르면 올해 평년보다 장마전선의 북상이 빨라질 것으로 전망돼 제습기 시장이 예년보다 일찍 달아오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LG전자는 후지 경제 연구소의 조사결과 지난해 전세계 제습기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25%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LG전자(대표 남용)가 장마철을 대비해 가정용 2종과 대용량 2종의 제습기를 선보이며 연간 두 배 이상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제습기 시장 공략을 강화합니다.2009년 형 LG제습기는 기존 최하 10리터급보다 작은 6리터급의 작은 크기도 추가해 드레스룸(옷방), 옷장 안 등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상규 LG전자 HAC마케팅팀장 상무는 "기상청 발표에 따르면 올해 평년보다 장마전선의 북상이 빨라질 것으로 전망돼 제습기 시장이 예년보다 일찍 달아오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LG전자는 후지 경제 연구소의 조사결과 지난해 전세계 제습기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25%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